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인터넷이 생활의 모든 부분을 지배하면서, 우리는 점점 더 디지털 결제 방법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하나가 바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란? 모바일에서 콘텐츠 이용료를 소액 결제로 진행한 후에 이를 실제 현금으로 바꾸는것을 말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Our Vision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이해하기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결제 수단을 현금으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는 휴대폰 요금을 통해 진행되며, 다양한 온라인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선, 언제 어디서든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 자금이 필요할 때 소액 결제 현금화를 통해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핸드폰 소액 결제 신청

리드베이머니 서비스

휴대폰 결제 상품권

휴대폰 소액 결제 하는 법​

소액결제 현금화는 각 통신사(SKT, KT, LG)에서 제공되는 한도내에서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현금화 시키는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평균적으로 50만원이 기본이고 주로 컬쳐랜드 상품권, 틴캐시 등을 결제하여 현금화를 합니다.

바로 다음 챕터에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1.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은 컬쳐랜드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 틴캐시 등을 통해 주로 진행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은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위 대표적인 상품권 사이트 중 컬쳐랜드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컬쳐랜드 사이트에 가입 후 메뉴에 충전 → 휴대폰(모바일) → 휴대폰 → 휴대폰 소액결제를 눌러주세요.

2.휴대폰 소액결제를 누르셨다면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3. 본인인증 후에는 원하는 금액을 선택하거나 따로 직접 입력 후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모든 절차가 완료 됩니다.

이렇게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충천이 완료가 되었다면 상품권을 구매한 후에 상품권 매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에게 문의하여 현금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구글 결제 현금화

2. 구글 결제 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는 다른말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혹은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합니다.

이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이 아닌 '구글 플레이 스토어', 'ONE 스토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소액결제로 구매한 후 현금화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방식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구글 Play 스토어에 들어간 후 본인 프로필 클릭 → 결제 및 정기결제 →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추가 밑에 (SKT or LG or KT)결제 추가를 눌러줍니다.

2. 결제 수단 추가가 완료 되었으면 제일 상단에 본인 핸드폰 통신사와 번호가 추가가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결제수단이 추가가 되었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ONE 스토어에서 유료 컨텐츠(유료 어플,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합니다.(소액결제 최대 한도 60만원)

4. 마지막으로 정보 이용료 매입 혹은 콘텐츠 이용료 매입을 전문적으로 진행 하는 업체와 상담 후 결제한 상품을 현금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주의할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구입한 상품 및 서비스는 현금화를 할 수 없는것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업체와 상담 후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